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매콤 맛있는 bbq 황홀한 깐풍 순살치킨 맛 후기

by 해피 메리네 2021. 5.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어 좋으네요.

드뎌 비가 그쳤어요. 비오는 날도 또 다른 느낌으로 좋지만 며칠 째 계속 내리면 반짝반짝 햇살이 그립지요.
반가운 햇님이예요.

비오는 날 비를 한껏 머금은 장미꽃이 유독 예뻐서 찰칵 !



지나간 토요일에 딸내미가 쿠폰이 있다고 해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종종 먹게 되는 치킨은 종류도 참 많네요. 사실 저는 잘 못 고르겠어요. 너무 많아서요. 그래서 특히 치킨 주문은 애들에게 부탁하지요. 맛있는 종류를 잘 고르더라구요.
이번에는 어떤 맛 치킨이 올까요~~


박스에 신상 광고가 있네요. 새로운 치킨은 또 어떤 맛일까요~~



저희가 시킨 치킨은 바로 요거예요.
비쥬얼이 입맛댕기게 생겼더라구요. 약간 매콤한 '황홀한 깐풍순살' 치킨이예요.
종종 시켜먹는 BBQ치킨이네요. 이곳 치킨만의 특제 깐풍 소스에 향긋한 대파와 매콤한 고추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매운 맛 싫어하는 분도 부담 안되는 맛있는 매운 맛이었어요.

 

728x90


제입에는 좀 더 매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황홀한 깐풍순살 치킨 이름대로 특별하네요.

 

 



항상 맛있는 후라이드치킨도 한마리 시켰지요. 바사삭 맛있는 후라이드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배달 즉시 열어본 모습은 비비큐 치킨 먹음직스러워서 손이 자꾸 가요. 즐겁게 잘 먹었습니다.


내돈 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