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반려견 다이어트사료 '닥터독' 잘 먹네요.

by 해피 메리네 2021. 6. 3.
728x90
반응형




저희집 댕댕이 멜양이 몸무게가 적지 않다고 담당샘이 전에 부터 관리해야 한다고 하셨지요. 제가 볼 땐 살찐거 같지 않은데요. 비숑이라 털 때문에 뚱해 보이는 거고 목욕 할 때보면 날씬 하거든요. 그건 엄마의 눈으로 봤을 때 인거죠. ㅎㅎ 조금 줄여야 한다, 더 찌면 안된다 하시네요. 멜양 언니도 항상 주의해야 한다고 했지요. 사람이나 동물이나 살이 초과되면 건강에 해롭다고 해요. 사실 밥을 많이 먹는 건 아닌데 간식이 조금 먹어도 살로가나봐요. 동생을 지독히도 생각하는 언니가 다이어트 사료를 주문했네요. 이래서 멜양도 언니를 1순위로 사랑하지요. ㅎㅎ
서운해도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엄마가 밥도 주고 산책도 시켜주고 하는데 말이예요. 사료 덕분인지 몸무게가 더 오르지는 않더라구요. 조금씩 변화되고 있는 것 같아요.

지난 번에 새로 주문해서 먹고 있는 '닥터 독' 포스팅 해 볼께요.

'Dr DOG'

250g 짜리 8개 소포장으로 되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사진 찍으려고 바닥에 놓았더니 멜양이 어느새 와서 킁킁 냄새를 맡네요. ㅎㅎ 귀여워요.

저희는 생 칠면조 고기가 주원료인것을 주문했어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저지방. 고단백질 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요.

윈료는 생칠면조, 가르시나아, 유산균, 식이섬유, L-카르니틴,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요.
반려견의 체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사료예요.
포만감을 유지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술 수 있도록 최적의 영양설계를 했다고 하네요.

닥터독 사료 효과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요.
-소화 흡슨 개선에 도움이 되요.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요.
-변 냄새 감소에 도움이 되요.

닥터독 만의 특별한 영양 설계
'오도독 오도독' 소리가 맛나게 나는 시리얼 같은 사료예요. 동글납작해서 씹어먹기 좋은 제형이예요.
1.신선한 WHOLE MEAT을 사용해요.
육분, 육류 부산물(동물의 뼈. 내장) 등 해로운 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항상 신선한 생고기만을 고집하며, 원료의 풍부한 단백질과 특수 분해력 기술이 더해져 체내 소화와 흡수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2.제약사에서 사용하는 믿을 수 있는 원료만 사용해요.
부산물.화학첨가물을 철저히 배제하고 기능성 원료만을 사용했다고 해요. 20여종의 원료 함유로, 변 냄새 감소와 눈물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해요.

3.닥터독 만의 특수한 제조 공법인 H.T.P.R 시그니처 공법으로 제조해요.(저온 특수 로스팅 공법)
튀기지 않아도 맛있게 ,영양손실 없이 오도독 ...
※H.T.P.R 공법이란
저온에서 압력으로 단백질과 전분을 터트려 영양 손실 없이 속까지 구워내는 공법이라고 해요.

품질. 안전 인증을 받은 닥터독은 반려견의 건강을 최수선으로 생각합니다.
이 문구처럼 믿고 먹일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 생각해요.

소포장으로 되있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으네요.

250g 짜리 8개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관도 편리해서 좋아요.
사진 찍으려고 바닥에 놓았더니 멜양이 어느새 와서 킁킁 냄새를 맡네요. ㅎㅎ 귀여워요.

아주 껍질 째 먹을 자세여요.

포장도 고급스럽네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사람먹는 음식이라면 먹고 싶을거 같아요.

큰 봉투는 개봉하면 걱정되는데 소봉투라 안심이예요.

생긴 모양이 애들 영양제 같고., 시리얼 같기도 해요.

사료 생긴 모양이나 색상이 왠지 담백해 보이네요.
배불리 먹어도 살이 빠졌음 좋겠네요.

728x90

사료알이 작아서 깨물지 않고 먹는 습관이 있는 반려견들에게도 안전해보이네요.
손바닥에 몇알 줘봤더니 간식처럼 먹어서 일단 안심이예요.

처음 사료 바꿀 때 하던 방식으로 비율로 섞어가면서 먹게 해줬어요. 설명도 함께 적혀있어서 어렵지 않게 시작해요.

먼저 먹던 사료가 조금 남아있어서 현재 이 정도로 섞어 주고 있어요. 점점 비율을 높이고 있지요.

아직 한달은 안됬네요. 전에 먹던 사료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서 다 먹을 때까진 조금씩 섞어 주고 있어요. 안먹으면 어쩌나 했는데 기특하게도 잘 먹어 주네요.
정말로 신기하게도 오도독 오도독 소리가 나서 맛있게 들리더라구요. 잘 먹고 표준 체중 유지되면 좋겠어요.
잘 되리라 믿네요.
후기도 꼼꼼히 보고 제품도 잘 살펴보고 구매했기 때문에 믿고 잘 먹이고 있습니다.

서비스로 보내주신 간식 정말 맛나게 먹더라구요.
간식이 건강식 같아요. 섞어서 비빔밥 만들어 줬더니 정말 잘 먹었어요.

다음에 이 간식도 구매해야겠어요. 가끔 별식 만들어 주고 싶어서요.

저희집 반려견 멜양이 다이어트 사로 '닥터독' 먹고 정상체중 유지해서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우리들의 가족인 반려견을 위해 안전한 음식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