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가마로 강정 '매콤,달콤 닭강정' 맛있네요. 🍺🍗🌶

by 해피 메리네 2021. 6. 4.
728x90
반응형



어제는 일 끝나고 병원 다녀오느라 집에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그랬다고 급 피곤해져요. 체력이 문제내요.
사실은 어제 코로나19 백신 예약 건으로 몇시간 동안 일하면서 계속 신경을 썼더니 피곤했나봐요. 세상에나 이런 일도 있네요. 제 주민번호로 다른 분이 예약이 되어 있는 거예요. 아마도 전화로 예약하신 분이 숫자 하나가 틀린게 아닐까 싶어요. 전화로 하다 보면 헷갈릴 수도 있거든요. 핸드폰 번호가 완전 다른 분 거 였거든요. 전 날 부터 계속 예약이 되어 있다고 해서 결국 다음날 저화 통화하고서야 이유를 알게 된거죠. 어쩔 수 없이 그분거를 해지해야 됬는데 그럼 그분 예약은 어찌될까요.? 그런 일이 있었네요.

비온 뒤라 오늘은 햇살이 맑고 따뜻한 하루였어요.

병원 들려 오느라 늦었고 지쳤는데 남편은 저녁먹고 온다 하니 반갑네요. ㅎㅎ
얘들이랑 편하게 치킨 먹자 하여 주문 한 것이 '가마로 강정' 이였어요. 저는 처음 먹어 보는데 비쥬얼이 참 맛나 보이네요.

바삭 촉촉 맛있어요.


달콤 강정 치킨과 매콤강정 치킨을 한마리 씩 주문했어요.

달콤 강정치킨이라고 해도 많이 달지는 않고 맛있게 살짝 달콤해요.

 

 

728x90

 

강정이라 식어도 맛있거 같아요. 가래떡도 들어 있어서 먹음직 스러워요.

색상이 좀더 붉은 쪽이 매콤 강정이예요. 개인적으로 저는 매콤강정이 더 맛있네요. 매콤한거 좋아해서요. 많이 맵지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입에 잘 맞았어요. 심하게 매운 맛도 있다고 해요.

 

매콤강정 치킨이 저는 더 맛있네요.

 

무우도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매콤강정
달콤강정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 스러워요.

처음 먹어본 '가마로 강정치킨'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을거 같으네요.

밥 안하고 편하게 저녁으로 해결 했네요. 시원한 맥주도 한잔은 찰떡 궁합이죠.

벌써 불금이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오늘 날씨가 뜨겁긴 했지만 예뻤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