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bhc 간장 양념 단짠단짠 '골드킹 순살치킨' 과 '뿌링치즈볼'

by 해피 메리네 2021. 6. 21.
728x90
반응형
728x90

일이 많고 바빴던 휴일에 밥하기 귀찮을 때가 있죠. 어제가 그랬어요. 얘들이 치킨 시켜먹자고 해서 반가웠네요. 쉬는 날이니 이거저것 간식을 먹었던 터라 배가 고프지도 않으니 간식겸 저녁겸 치킨을 시킨다네요. 덕분에 제가 편하네요. 새벽부터 바쁜 하루였거든요.

배달온 걸 보니 골드킹 순살치킨 뿌링글치즈볼이었네요.

뿌링글치즈볼은 지난 번에 시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6개가 들어 있고, 뿌링뿌링, 마법의 가루가 뿌려진 뿌링치즈 치즈볼이예요. 찹쌀 도넛 인데 치즈가 들어 있고 마법의 가루가 맛있었네요.

기본이 5개라는데 저희는 6개가 들어있네요.

은근 맛있어서 마법의 가루인가봐요. ㅎㅎ

숙성간장과 꿀의 황금 비율로 닭가슴살만으로 만든 촉촉한 순살 치킨은 짭쪼름 하네요. 싱거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짜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 입에는 짜지 않았는데 남편은 조금 짜다고 하네요. 간장 맛 치킨 맛있네요. 특별하지는 않지만 맛있는 치킨이예요.

바삭 촉촉 짭조름 하니 땀많이 나는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치킨인것 같아요.

닭가슴 속살이 팍팍하지 않고 촉촉 부드러워요.
어제 밥하기 귀찮은 날도 좋았지만 오늘 같이 더운 날 시원한맥주나 콜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오늘 날씨가 참 좋았죠.
하늘에 구름도 예쁘고 하늘도 예쁘고 햇볕은 정말 뜨거웠어요. 나무그늘이 너무나 시원했네요.

편안하고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오늘 하늘이 넘 예뻤네요.
뜨거운 햇볕을 막아준 고마운 나무 그늘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