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반려견 노즈워크 담요 사용 후기

by 해피 메리네 2021. 7. 22.
728x90
반응형
728x90


노즈워크(Nose Work)란


강아지들이 코로 냄새를 맡으려고 하는 후각 활동으로, 일종의 놀이 +본능+학습을 위한 행동이라 할 수 있어요. 강아지가 후각 활동을 많이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면 점점 지능이 높아지고, 더욱 현명한 반려견으로 자란답니다.


어제 하늘이 넘 예뻤어요.!

안녕하세요. 많이 더운데 어떻게 보내시나요~?

며칠 전 주문한 까르페티앙 프리미엄 반려견 노즈워크 담요가 이틀 전 도착했어요. 리뷰보고 구매를 결정했는데 빠른 배송해주셨네요. 그래서 구매확정에 리뷰까지 올렸지요.
멜양 애기 때 노즈워크 담요를 처음 사용해보고 4살 넘어서 다시 구매해봤는데요. 아주 잘 가지고 놀아서 사길 잘했네요.
우리집 막내둥이 반려견 멜양은 긍정적이고 명랑해서 분리불안이나 특별한 문제는 없지만, 천방지축이던 모습은 어디가고 요즘 나이가 좀 먹었다고 장난감 놀이도 안하고 많이 움직이지 않네요. 그래서 장난감처럼 놀면 좋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주 좋아해요. 더 하게 해달라고 칭얼 대네요. ㅎㅎ

펴 놓자 마자 관심 집중이네요.
본능적으로 아는 걸까요. ㅎㅎ 킁킁 킁킁 ㅎㅎ

색상은 핑크+아이보리, 그레이+아이보리 중에 그레이+아이보리색으로 선택하였고,
사이즈는 중대형 (70cm×70cm), 대형(70cm×95cm), 특대형(70cm×140cm)이 있는데 우린 중대형으로 선택했어요. 혼자 놀기 적당하니 좋으네요

까르페티앙 프리미엄 반려견 노즈워크 담요 좋은 점 간단하게 소개해요.
1.오랜시간 반려견 행동패턴 분석을 통한 디자이너의 최적화 된 설계를 했다고해요.
2,핸드메이드 스니프 담요예요.
3.100% 국내 제작이라고 해요.
4.먼지 발생이 적은 최상급 폴라폴리스 원단을 사용했어요.
5.전문적인 헤리 마감 기술력으로 바닥면 뜨는 현상을 죄소화 했다고 해요.
6.두툼하고 푹신한 3중 원단으로 편안함을 주고 너플거림이 없어서 좋으네요.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고 고급져 보이네요.

미끄럼 방지 논슬립패드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고 해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있어요.
킁킁 거리면서 간식을 순식간에 찾아 먹네요.
킁킁대느라 정신 없어요. ㅎㅎ
디자인이 예뻐요.

아주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간식 없어도 가서 노네요.

간식 더 넣어달라고 버티고 있어요. ㅎㅎ
다이어트 중인데 애교에 넘어가서 조금 더 줬네요.
털북숭이가 허리가 어디갔나요. ㅎㅎ
하도 킁킁킁대서 얼마나 귀엽고 웃기던지요.
집중도 최고였어요.
입체형으로 되서 더 좋아하네요.

보관용쌕까지 덤으로 주셨네요.
더위도 잊게 해주는 예쁜 구름과 하늘이네요.

멜양이 더운 여름이지만 까르페티앙 노즈워크 담요로 잠시 더위도 잊고 잘 놀아줘서 고맙네요. 우리집 막내 멜양이 좋아해서 저도 좋으네요.
멜이야 즐겁게 놀이 하고 더운 여름 잘 보내자.


무더운 날들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