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무선소형 선풍기 무소음 탁상 캠핑 사무실용 미니선풍기 리뷰

by 해피 메리네 2021. 7. 11.
728x90
반응형
728x90

대용량배터리가 내장된 무선소형 선풍기 무소음 탁상 캠핑 사무실용 미니선품기 리뷰 올려요.

디자인이 깔끔 모던해요.

책상에 놓고 사용 가능한 소형 선풍기가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기존에 선풍기는 너무 크거나 너무 작아서 적당한 사이즈를 찿다가 발견하게 되었네요.
인터넷 검색으로 구매하게 되었구요.
딱 마음에 들어요.
무소음이라고 해도 소리는 조금 나기는 하지만 손 선풍기 보다 훨씬 조용하네요. 중소기업체 제품이고. 배송은 2~3일 걸린것 같아요.
🌴🌴🌴🌴🏝 너무 시원하고 앙증맞고 귀여운 미니선풍기예요.

각도 조절이 90도 까지 되네요.(가까이에서 최고 소리로 찍었어요) 실지로는 조용해요.

위.아래 각도 조절은 되는데 좌.우 회전은 안되지만 미니 선풍기가 각도 조절이 되니까 신기하네요.

본체는 조립이 되있는 완성품으로 와요.
바람세기는 5단계까지 가능해요.
뒷면이예요. 충전해서 무선으로 사용가능해요.
넘 귀엽죠.
앙증맞죠.
심플하죠.
뒷 모습도 이쁘네요.

바람세기 단계에 따라 5단계까지 파란 불이 들어와요.

옆모습이예요.
각도조절이 자유롭네요.

너무 앙증 맞고 이쁜데 시원하기까지 해요.

옆모습도 심플하고 이쁘죠.
5단계

앞쪽에 전원 스위치예요.

전원 스위치를 꼭 누르면 쉽게 켜고 끄고 할 수 있어요.

제품규격이예요.

색상은 3종류 예요.
저는 화이트를 구매했어요.

,화이트, 분홍, 블랙 3가지 색상이예요.

미니하지만 튼튼해보이고, 예쁘고 장소 부담없이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해서 참 좋으네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손으로 잡고 있지 않아도 되니 참 편리하지요.

오늘 초복이네요.
다가 올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삼계탕 드시고 휴일 편안하게 보내세요.🌴🌴🌴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