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우리집 댕댕이 멜양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 '카누들'

by 해피 메리네 2021. 5. 27.
728x90
반응형





귀염둥이 똥꼬발랄 메리양이 넘 좋아하는 간식 카누들소개해요. 꾸준히 먹인 간식이지만 처음 포스팅 해봅니다. 질리지도 않고 잘 먹네요. 식사 후 하루에 1개씩 먹이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제품은 단종되고 업그레이드 된 새제품이 나왔다네요. 조금 기다렸다 구매할 걸 그랬어요.
하지만 이제품도 좋아서 괸찮아요.

독특한 형상이 치아를 깨끗이 하고 입안을 상쾌하게하고 치석과 치태 감소에 도움 준다고 해요. 그래서 우리도 먹이게 되었어요.
사이즈가 다섯종류로 나와서 편리하구요. 저희는 가장작은 사이즈를 주문해요.

카누들 특징(치아와 소화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 맛도 있어서 우리집 댕댕이가 아주 좋아해요.)
-먹으면서 치석과 치태 감소에 도움이 되요.
-건강에 좋은 곡물과 오메가 -3 지방산 함유되있어요.
-치아와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양성분이 함유되었어요.
-수용성 섬유질이 소화에 도움을 주어요.


728x90

요 밑부분을 요렇게 따면 되지요.

우리집 메리양에게 매일 매일 깨끗하고 건강한치아를 선물해요. 그래서 그런지 나이에 비해 치아에 치석이 많지 않다고 지난 번 검진 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꾸준히 먹이고 있답니다.

박스 밑 부분에 따는 곳이 있어서 꺼내기 편해요.

낟개 포장이라 먹이기도 편하고 보관도 편해요.

이번 구매는 서비스로 85g 이 덤으로 왔네요.

좋은 제품 공짜로 더 받으니 기분 좋으네요.

서비스까지 주셔서 푸짐하네요.

포장색상도 예쁘고 맛나 보여요. 너무 잘 먹으니까 무슨 맛인지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낱개 포장지도 잘 따져서 굿이예요.

애견의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시스템이라고 해요.

-특허 받은 디자인이고,
-치아 밑부분까지 도달하여 치석과 치태 형성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깊은 공극들이 치아 표면의 마찰작용이 잘되고 다양한 치아형태 및 사이즈에 맞게 구성되있고,
-특수한 제조공법으로 소화에 용이하답니다.


왕 카누들이다~~

좋아 좋아요!!!

앙 언능먹자~~
주세요~~~쏙
엄마 고맙습니당!

세상 맛나게 먹는 멜 양 !

저렇게도 맛날까요.
뺏어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왜 하늘을 보고 먹는거죠~~ㅎㅎ

누가 뺏어 먹지도 않는데 희한하게 카누들을 주면 가지고 다른 곳으로 가서 먹어요. 우리 멜양이 애정하는 아이템인가봐요. 오래 먹어왔는데 질리지도 않아요.
신기하네요.

카누들만의 특별한 5가지 시스템

-치석.치태감소에 도움되요.
-소화에 도움되요.
-건강에 좋은 곡물첨가됬어요.
-높은 기호성이예요.
-상쾌한 입냄새가 나게 해요.

국골이 많아서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된다네요.

좋은 제품 카누들을 질리지도 않고 잘 먹어서 참 좋으네요. 오늘은 잘라서 노즈워크 인형에 넣어줬더니 놀면서 잘 꺼내 먹네요~~^^


신제품은 어떤 부분이 업그레이드되고 좋은지 자세히 알아보고 다음 주문은 신제품으로 구매해야겠어요.

맛있는 간식 카누들 고마워요.


비내리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