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일상

지금 하늘 모습 넘 이뻐요.

by 해피 메리네 2021. 9. 2.
728x90
반응형

아침에 또 잠시 비가 조금 오더니 지금 하늘은 넘나 이쁘네요.
오늘 초등1학년 꼬마 돌봄하는 날, 늦게 끝나는 날이라 12쯤 하늘 모습이예요.
맑은 하늘. 구름바라보며 걸으니 넘 좋으네요.
잠시 힐링하세요.

나뭇잎이 벌써 다 떨어진 곳도 있어요.

곧 가을이네요.

하늘이 다 흰구름이예요.
요기는 실물이 끝내줘요.

넘나 멋있는 구름과 하늘이네요.

구름 바다같아요.
파아란 하늘과 구름

혼자보기 아까워서 올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파트 화단에 맨드라미가 넘 이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