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꽃, 나무와,식물

오늘 시작도 초록 초록 친환경 새싹보리 보면서 힐링해요.

by 해피 메리네 2021. 8. 4.
728x90
반응형
728x90


어제 저녁에는 새싹보리 수확해서 삼겹살 먹을 때 쌈과 함께 먹었지요. 직접키운 몸에 좋은 친환경  새싹 보리 여기저기 활용해요.

만 2일차 된 새싹보리 하루새 부쩍 자랐어요.

전 날에 아직 싹이 많이 나오지 않은 상태라 어둡고 그늘진 곳에 놓았는데 밤새 부쩍 자랐어요. 그늘에 있을 땐 새싹이 노란빛이 나지요.



싹이 충분히 나왔으니 간접햇살이 드는 창가에 놓아 주었어요.

초록 새싹보리로 변화되었네요.

직접 햇볕은 탈수가 있으나 오전 햇볕은 괸찮아요. 오후 시간대 에너무 뜨거운 해볕은 피해주고 간접햇볕을 받게 해주면 되요. 그러면 이렇게 예쁜 초록 초록 새싹보리로 변신을 하지요.

재활용한 배달음식 플라스틱 그릇에서도 너무 잘 자라네요.

저는 새싹보리의 힘있게 쭉쭉 뻗어나는 저 당당함이 너무 좋고 예뻐요. 바라 보노라면 힐링되고 엔돌핀이 솟는 것 같아요. 힘이나요. ㅎㅎ

자세히 보니 밤새 이슬방울이 맺혔네요.

아유 예뻐라! 나의 새싹보리

계속 키울 수밖에 없는 유혹~~
우리가족의 몸 건강도 도와주고 마음건강도 도와주고 , 사실 저를 위한 거지요. 제가 좋아 키우는 거예요.
처음 키우기 시작했을 때 홀딱 반했어요. ㅎㅎ 2년 여 전부터  계속 키우고 있어요.

오늘도  지금 예쁘게 자라고 있는 새싹보리보면서 하루 즐겁게 시작해요.

새싹보리 보시고 힐링하세요.
오늘도 화이팅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