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단호박과 통곡물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먹어 본 리뷰

by 해피 메리네 2021. 11. 3.
728x90
반응형
728x90

오늘은 오랫만에 평일에 쉬게 되었네요. 다음 주 실습으로 인해 일정 조정하다 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전에 치과예약이 되어 있어서 치료 받고 집에 오는 길에 병원 근처 슈퍼에서 우유와 눈에 띄는 '덴마크 요거밀' 요거트를 사와서 먹어보고 리뷰 올려봐요.

사진이 먹고 싶게 보이네요.

단호박, 귀리, 보리, 흑미등이 들어가서 건강 요거트 같아 보여서 간단한 한끼 식사로도 좋겠고 맛있어 보여서 처음 구매해봤어요.

저는 아쉬운 부분은 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단호박과 통곡물이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속에 알갱이가 눈에 보이고 씹히는 맛도 있어요.
부드럽고 건강한 맛 '덴마크 요거밀' 이네요.

점심식사 후 후식으로 하나 맛있게 먹어 보았어요.

맛있게 먹고 난 후에는 깨끗이 씻고 비닐 떼서 분리배출 철저히 했네요. 비닐이 잘 떼져서 맘에 들어요.
'덴마크 요거밀'로 건강 챙기고 , 분리배출 잘해서 자연도 챙겨야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