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일상

어제 석촌호수 가을 모습/오늘 안산 동네 가을 모습

by 해피 메리네 2021. 10. 24.
728x90
반응형
728x90

어제는 친한 친구 3명이서 번개모임을 했어요. 오랫만에 친구가 만나자 해서 만나게 되었네요. 정말 오랫만의 만남이네요.
중간지점인 잠실역에서 만났지요.
백화점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는 밖에서 마시기로 해서 근처에 있는 석촌 호수 야외 카페에서 마셨네요.
친구는 만나면 할말이 많아져요. ㅎㅎ

카페에서 바라본 석촌호수 전망이 넘 멋졌네요. 날씨도 좋았지요. 코로나19로 호수 주변에 들어가지는 못하고 근처에서 바라만 볼 수 있었지요.

남천나무는 어디에 가도 있어서 반갑네요. 열매가 빨갛게 익어서 넘 예뻐요.

구름한 점 없는 높고 푸른 하늘이었어요.

오랫만에 친구들과 수다를 떨으니 좋았네요. 수다 중 마스크는 필수죠.

오늘은 안산에 있는 친정 오빠집에 일이 있어서 언니와 오랫만에 만나서 함께 갔어요. 근처 산책 길을 지나가는데 이곳은 가을 느낌이 물씬 나네요.

코로나19때문에 오랫만에 갔는데 근처에 청량리까지 가는 지하철역도 생기고 변화가 있네요.

서울보다 단풍이 더 들어서 가을 느낌이 났어요.

떨어진 낙엽을 보니 운치 있고 가을 가을 해요.

산책로 나무와 낙엽들이 예쁘네요.
서울 산책 길은 아직 단풍느낌 별로 안나는데 이곳은 완연한 완연한 가을을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새로운 한 주가 시작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