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평창 보배목장 [무가당 요거트]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by 해피 메리네 2022. 3. 4.
728x90
반응형




장을 주로 온라인 몰에서 보곤 해요. 할인도 해주고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 처음으로 평창 보배목장 [무가당 요거트] 를 주문해 봤어요. 마트에서 직접 판매가 아니고 직접 보내 주는 방식이라 택배비가 별도로 나가네요.

프리미엄 1등급 무항생제 인증 목장인 평창 보배 목장에서 갓 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들었다고 해요.

새벽에 갓 짜낸 신선한 원유에 건강한 유산균만을 담아서 하루이상 발효시킨 후 만든 수제 무가당 요거트라고 해요.


용량은 1000ml예요.
충분한 양으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네요.
맛은 담백하고 깔끔하니 제 입에는 잘 맞네요. 아주 고소해요.

간식으로 견과류등을 넣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제가 자주 먹는 채소 샐러드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단맛이 없고 깔끔한 맛이라 저는 더 좋으네요.

평창 보배목장 무가당 요거트는 순수 우유 그대로의 맛이예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강하네요.신맛은 거의 없는 것 같고 부드러운 맛이 고급스럽네요.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꿀을 넣어 드시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첫 구매 성공적이네요.
마트에서도 판매하면 구매가 편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