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맘에 드는 독서대 [위즈독서대] 사용 후기에요.

by 해피 메리네 2022. 1. 10.
728x90
반응형

최근에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자세를 바로 한다해도 자꾸 자세가 나빠져요. 어깨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계속 재택근무로 컴퓨터만 해야 한다면 이겨내기 힘들겠다 싶어져요. 안할 수는 없고 방법을 생각해보다 독서대를 한번 써보기로 했어요. 바닥을 쳐다보고 하니 자판 사용이 서툴다보니 자꾸 바닥을 보게 되고 자연히 목이 아프게 되네요. 그래서 독서대를 사용하니 바닥을 보지 않아도 되서 개선이 되네요. 국산 독서대 좋아서 소개합니다.

안정적인 책장잡이가 설치되있어요.

독서대 검색하다 알게 된 위즈 독서대가  편안해 보이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자기에게 맞는 사이즈를 이용하면 될거 같아요.
2단 독서대를 구매하면 한 번에 두가지를 할 수도 있어요.

각도 조절이 기존에는 6단계였는데 10단개로 엎그레이드 했다고 해요.


열과 습기에 강하고 바닥이 보다 고르며 고강질 ABS소재 바닥판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요.

모서리가 업그레이드 되서 더 안전 하고 귀여워요.

99.9% 세균박멸 항균시트
EO등급 친환경자재인 고급 자재만을 사용한다네요.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예요.

나에게 맞는 각도로
거북목과 척추질환을 잡아 주세요.

나무재질도 좋고 친환경이라 마음에 들어요. 일단 저는 목이 훨씬 편해졌어요. 밑을 보고할 때 많이 불편했는데 고개를 들고 하니 목이 괸찮네요.
책읽을 때도 도움 많이 되네요.
독서대 필요하신 분 구매에 도움 되기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