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에서/리뷰

장에 도움되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리뷰

by 해피 메리네 2021. 12. 29.
728x90
반응형
728x90

몇년 전부터 꾸준히 먹고 있는 건강식품이예요.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겠지요.
이번에 세일한다고 해서 아직 조금 남아 있지만 미리 주문했네요. 유통기간도 넉넉하네요. 4식구가 먹으니 몇달 간은 먹을 수 있지요.
배송도 빠르게 받아 보았네요. 늘 주문해 먹고 있으니 안내문자가 와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늘 먹던거라 뭐가 바뀌었는지도 모르고 구매했네요. 이번에 자세히 보게 되었어요.

새롭게 바뀐 부분이라네요.
기존의 생 유사균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 강화된 핵심 균주 조합 이라네요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네요.

유산균 선택시 확인해보세요.
1.전문성 강화:강화된 5가지 핵심 균주 조합
2.과학적 검증:SCI급 논문 등재 및 최첨단 분석기술로 검즘된 균주 사용으로 신뢰성 확보
3.새로운포뮬러:유산균+유산균먹이+유산균대사산물을 한번에

※SCI(과학기술논문 인용색인):미국 클래리베이트 에널리틱스가 과학 기술 분야 학술잡지에 게재된 논문을 바탕으로 구축된 데이터베이스

핵심 균주 조합이 중요한 이유는?
유산균에 띠라 장내 서식하는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배합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락토핏은 3년 간의 연구, 3천 여 번의 테스트를 통해 십이지장, 소장, 대장의 각 장소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들의 비율을 찾아서 강화된 핵심 균주 조합을 개발했다고 하네요.

이 작은 한포에 새로운 포뮬러 탄생으로 신바이오틱스와 유산균대사산물까지 모두 들어 있다고 해요. (유산균 먹이와 유산균대사산물은 부원료라고 하네요.)

프로바이오틱스의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배변활동 을 원할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장이 나쁜 가족이 있어서 락토핏 생유산균을 먹게 되었고 꾸준히 복용하니 위에 적은 기능이 좋아진 것 같아요. 온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어서 좋으네요. 처음에 지인이 먹어보고 좋다고 소개해 주어서 락토핏생유산균을 알게 되었고 믿고 꾸준히 복용하고 있었네요. 알아서 업그레이드도 시켜주니 고맙지요.

이번에 동생이 장 수술을 했는데, 수술은 잘 되었다고 해서 다행이긴 하지만 걱정이 많이 되네요. 동생에게도 선물로 보내야겠어요.
장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번에 더 알게 되었지요.
건강한 장을 위해 미리 미리 챙기세요.


직접 먹어 보고 리뷰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